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MBC 나혼자산다 590화에서 정재광 배우님이 직접 도보로 방문한 단팥빵 맛집 바로 순심이네 단팥빵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점심 식사를 한 후 디저트를 먹기 위해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단팥빵집인데요.
나혼자산다 정재광 단팥빵 가게 정보는 바로 "순심이네단팥빵"입니다.
방송속에서 배우님과 친한동생인 김요한씨가 2시간이나 걸어서 도착한 후에 동묘에서 칼국수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긴 도보 끝에 방문한 서울 용산구 서빙고역 인근에 위치한 빵순이들의 성지로 통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이곳은 서울 용산구 서빙고에 위치한 곳으로 신기하게 돈까스 식당인 "돈까스잔치" 식당 옆에 위치한 숍앤숍 느낌입니다
돈가스로 밥을 먹고 옆에서 간식으로 먹으면 금상첨화 입니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크림단팥빵과 기본 단팥빵인데요. 크림단팥빵은 얇은 빵 사이에 가득 담긴 팥앙금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져 한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달콤함과 촉촉함이 퍼지는 매력이 있어요.
팥은 일반 빵보다 훨씬 진한맛과 풍미를 자랑하고 너무 달지않아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기본 단팥빵 열시 팥의 진한 풍미를 고스란히 담아내서 포만감이 있어서 간식이나 선물용으로도 정말 추천드려요.
특히 이곳은 매일 직접 구워내는 수제빵이어서 갓 구워낸 따끈한 빵 특유의 폭신한 식감과 고소한 빵향이 더욱 매력적이에요.
한강공원이나 용산가족공원 등 주변코스와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고 테이크아웃해서 나들이 간식으로도 딱이에요.
지하철 서빙고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간단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매장에서 잠시 머무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요.
순심이네 단팥빵 가게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297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내 1층)
영업시간: 오전10시반~오후21시반
대표메뉴: 단팥빵 4,000원/ 크림단팥빵 4,000원
교통편: 경의 중앙성 서빙고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가게 앞 및 인근 골목길에 간단한 노상주차 가능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 권장